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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안내


1. 배송신청서에 작성되는 모든 정보는 세관신고서에 반영되므로 가입정보는 정확하게 작성하셔야 합니다.

2. 허위 작성된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쉽겟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수입이 금지된 품목의 상품의 구매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쉽겟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쉽겟은 관세법에 따라 관부가세 회피 또는 품목 수량제한 회피를 위한 나눔 배송과 분할배송을 하지 않습니다.

5. 배송신청서의 필요한 정보의 미기재(동기화 내역 없음/동기화 실패)에 의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6. 과세가격(해외스토어 결제 총 금액)이 목록통관기준 $200 (미국기준), 일반통관기준 $150 초과하는 상품의 경우 관/부가세가 발생하며, 세금납부를 완료하셔야 국내배송까지 완료됩니다.

7. 해외스토어에서 한번에 결제하고 주문한 상품들은 여러 개의 상품들이라도 배송신청서 하나에 모두 등록하며, 상품들이 나뉘어 발송되어도 쉽겟물류센터에서 한 박스로 재포장 후 배송비를 책정합니다.

8. 배송비는 상품이 쉽겟물류센터에 도착한 후에 책정되며, 쉽겟 배송비 정책에 따라 실무게가 아닌 부피무게로 산정될 수 있습니다.

9. 묶음배송, 멀티박스, 보관료, 특수포장 등 선택 및 배송옵션 및 상황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 무료로 받은 샘플 상품의 경우도 세관 신고가 타 제품과 동일하게 되어야 합니다.

11. 우체국 택배의 경우 1 변의 길이 100 CM 이상, 3 변 (가로 / 세로 / 높이) 의 합이 160 CM 이상은 사이즈가 제한되며, 무게 30KG 이상은 무게 제한으로 우체국 택배가 접수되지 않고 대형화물(대신택배) 발송 인계 됩니다. 이에 따라 무게에 따른 대형화물비/TV특별화물비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12. 상품정보 입력을 위해 제공된 자동등록 서비스에 대한 최종 확인을 하시기 바라며, 상품정보에 대한 확인을 하지 않고 생긴 불이익에는 쉽겟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용 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쉽겟(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쉽겟 배송대행 앱 에서 제공하는 해외사서함서비스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 "쉽겟"이라 함은 회사가 이 약관에 의하여 재화나 용역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나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쉽겟"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쉽겟"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이용자로서, 쉽겟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쉽겟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배송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이라 함은 회원이 쉽겟을 통해 직접 해외의 전자상거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매(결제)된 물품을 회원에게 제공하는 고유의 해외주소에 입고시킨 후, 쉽겟 책임으로 국제 운송 및 수입통관을 거쳐 회원의 국내 수취처까지 운송을 하여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쉽겟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경영정책상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쉽겟의 초기 화면에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쉽겟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a.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수입대행계약의 체결
b. 이용자가 해외에서 구매하여 국제배송 의뢰한 물건에 대한 운송계약의 체결
c. 통관대행 서비스
d. 기타 쉽겟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제공하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을 쉽겟에서 즉시 공지합니다.
3. 이용자에게 제공하기로 한 서비스의 내용이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제한으로 인하여 부득이 변경되어야 할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는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쉽겟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는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쉽겟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용자가 이로 인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이용자가 지불한 서비스이용요금의 범위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6조(계약의 성립 및 거부)
1. 회사와 회원의 서비스이용계약의 체결과정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a. 회원이 쉽겟 회원가입 후 부여 받은 쉽겟 주소로 해외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한 물품을 입고 시킨 후 회사가 통보한 서비스요금을 결제함으로써 회사와 회원간의 배송대행계약은 체결됩니다.
b. 계약의 체결은 회원이 회사에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 국내 수취처 인도까지의 전 운송과정을 위임 하였음을 의미하므로, 회원은 수입통관 등의 진행에 있어 회사의 요청이 있을 경우,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계약 요청에 대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b. 이용자가 관련법령 및 동 약관에서 금지하는 재화에 대한 수입대행 또는 운송을 요청하는 경우
c. 기타 수입대행 또는 배송대행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경영 또는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d. 쉽겟에 명시되어 있는 비용을 임의로 할인 요청하거나 업무방해 등으로 쉽겟 업무 진행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7조(서비스의 제한)
회사는 이용자가 본인의 자가사용 목적으로 구매하여 수입하는 경우에만 쉽겟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고객에게 통지한 후 해당 발송자(판매자)에게로 반송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로부터 정산하거나, 회사의 임의대로 물품을 처리하여 충당할 수 있습니다.
a. 동물, 금•은괴, 화폐, 의약품, 무기류, 인체의 일부, 포르노그래피, 정밀금속, 석재류, 냉장보관물품, 냉동 또는 냉장을 요하는 물품 및 폭발물, 가연성 위험물 등
b. 수입, 수출 불가 / 항공운송 불가 품목일 경우
c. 송장(Invoice) 부실기재(동기화 내역 없음/동기화 실패) 포장불량 등으로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적절하지 않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d. 기타 관련법령에 의하여 수출입이 제한되는 물품을 대상으로 한 경우
e. 이용자의 소재가 불명확한 경우

제8조(이용대금의 결제 및 적립금)
"쉽겟"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 지급방법은 다음의 각 호와 같습니다.
a. 신용카드 결제
b.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수단

제9조(수신확인통지,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
쉽겟은 해외사서함과 해외쇼핑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와 아래의 절차를 통해 배송대행 및 수입대행계약을 체결합니다.
1. 회사는 쉽겟 서비스를 이용한 이용자의 운송 및 수입대행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 즉시 회사에 배송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쉽겟 주소에 도착한 물품이 제7조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물품의 반송 등 사후조치를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이용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10조(서비스 대상물품)
1. 회원이 쉽겟 주소를 사용하여 물품을 구매하여 쉽겟물류센터 주소에 물품이 도착하면 "쉽겟"은 회원에게 관세 등의 제세금 및 국제운송료의 서비스 요금 결제를 요청하고 회원은 제8조에 규정된 방법으로 해당 금액을 60일 이내에 결제하여야 합니다. 서비스이용요금이 결제되지 않을 경우 해당 물품은 회원에게로 배송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전항의 기간 내에 금액을 서비스요금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 대금지급 확인 일까지의 기간에 대해 소정의 보관료 및 지연손해금이 추가로 부과될 수 있으므로 부과된 금액에 대하여는 반드시 지급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이 구매한 물품이 쉽겟물류센터 주소에 도착 후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 요금 결제요청 통지를 한 시점부터 30일 경과 이후에 발생하는 물품의 도난, 훼손, 멸실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결제요청 통지 후 3개월 이후에는 임의대로 처분하여 보관료로 충당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물품을 구매한 후 쉽겟물류센터 주소에 도착 전까지 배송신청서(동기화 완료)를 등록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아 회사가 확인할 수 없는 물품이 도착한 경우, 회사는 최대 1개월까지 해당 물품을 보관하며, 그 이후에도 물품에 대한 배송신청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물품도착시점에 결제요청 통지가 이루어진 것으로 간주하여 위3항에 따라 처리합니다.
5. 회사의 쉽겟 주소에 도착한 물품에 대한 보관료는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a. 패키지의 첫번째 상품이 도착 후 30일 이후부터 1일마다 보관료 발생(물품 도착 전 배송신청서 등록/동기화 필수조건)
b. 회원이 배송신청서 미등록시(동기화 내역 없음 / 동기화 실패)
c. a항의 기준일로부터 1일 마다 기본 보관료 $2 부과
6. 회사는 물품의 포장 개선을 통한 안전하고 신속한 배송을 위해 회원의 사전동의 없이 물품을 재포장 할 수 있습니다.

제11조(국제운송 및 통관)
1. 회사는 국제복합운송계약을 체결한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를 통하여 쉽겟물류센터에서부터 대한민국까지의 항공운송, 수입통관, 이용자가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국내배송의 용역을 제공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쉽겟물류센터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운송구간에서 물품의 파손 등 하자가 발생하였을 때, 쉽겟 보험(TV품목에 한하여 보험 가입 제한)에 가입한 이용자에 한하여 파손에 의한 부분만 보상이 가능합니다.
2. 회사는 개인이 자가사용 목적으로 수입하는 개인수입통관원칙에 의거, 이용자를 납세의무자로 하고 수입요건을 구비하여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를 통하여 통관절차를 수행합니다. 이 때 발생하는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은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가 이용자를 대신하여 대한민국 세관에 대납하고 회사는 이용자가 기 결제한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으로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와 정산 절차를 거칩니다.

제12조(반품 등)
1. 쉽겟 주소에 회원이 주문한 물품이 도착하여 회원이 요청한 배송지로 발송되기 전에 회원의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대행계약의 중도해지요청(반품 등)이 쉽겟 에 접수 된 경우 당해 물품은 회원의 요청에 따라 쉽겟 에서 반송처리하며, 반송처리에 소요되는 비용 및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a. 반송처리에 대한 쉽겟 반품수수료는 반송주소지별 $7 로 물품반송에 소요되는 반송비가 책정되면,회원은 이를 통보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쉽겟 반품수수료 및 물품 반송택배비(실비 발생시) 전액을 결제하여야 합니다.
b. 회원은 반송비 통보일로부터 10일 (쉽겟의 물품 반송에 필요한 제반 비용의 지출 기준일)이내에 반품 신청을 철회할 수 있으며, 10일 이후에는 책정된 반송비 전액을 지불하여야 반품신청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쉽겟 주소에 물품이 도착하기 전 또는 물품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에만 물품의 반송을 신청할 수 있으며, 물품이 회원이 요청한 배송지로 발송된 경우에는 반송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다만, 물품의 회원이 요청한 배송지로 배송완료 후 반품을 요청할 경우에는 비용일체를 회원이 부담하는 것을 전제조건으로 하여 반송을 대행해 줄 수 있습니다.

제13조(차액정산)
1. 상품 가격 변경, 관세율표 개정, 세번분류 변경, 전산시스템 오류 등으로 인해 이용자가 지불한 금액과 쉽겟 배송대행시 발생한 실제 비용이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과부족금액을 이용자와 사후정산(이후 '차액정산' 이라 함) 할 수 있습니다.
2. 차액정산 범위는 원 결제금액의 + - 10% 오차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 한해 행해지며, 무통장 입금 비용 등 차액정산에 소요되는 비용을 회사 또는 이용자가 부담하는 조건으로 이루어 집니다.

제14조(긴급조치)
1. 이용자가 위법,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때에는 회사는 관련 물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2.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의해 쉽겟서비스를 이용하는 물품에 대한 문제제기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물품을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인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었다고 할지라도 해당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자에 대하여는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 및 관련비용 등의 지급의무가 존속됩니다.
3. 쉽겟 주소로 배송된 물품에 악취, 액체누수 그 외 이상이 있다고 인정됐을 경우 또는 기타 긴급을 필요로 하고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인정이 됐을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이러한 사실을 통지하고 해당 물품을 별도 장소로 이동 보관하는 등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해당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a. 성명
b. 개인통관번호
c. 주소
d. 전화번호
e. 전자우편주소(이동전화번호 포함)
f. 해외스토어 ID
2.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고지된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a.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b.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c.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d.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e.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f. 법률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단, 회사의 고의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때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 또는 회사로부터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는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7. 회사는 이용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향상 및 신규 서비스등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득하여 이를 수집한 후 판촉활동(이메일광고, 모바일광고, 텔레마케팅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6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쉽겟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을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7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a.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b. 타인의 정보 도용
c. 쉽겟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d. 쉽겟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e. 쉽겟를 이용한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f. 쉽겟,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g.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 행위 (단, 이 경우 회사는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8조(연결 "몰"과 피연결 "몰" 간의 관계)
1.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 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 이라고 합니다.
2.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쉽겟을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0조(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제21조(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 회사의 주소를 관할하는 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국내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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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는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제8조 (동의철회 및 파기)
이용자는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및 제공에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회원탈퇴)는 쉽겟 APP 내 로그인 후 계정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탈퇴하기」를 클릭하여 직접 동의철회(회원탈퇴)를 하시거나 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단, 회원ID에 한해서는,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불법적 사용자에 대한 수사기관 수사 협조, 기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탈퇴 후에도 영구 보관하게 됩니다.

제9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귀하의 정보는 한국에 있는 당사의 서버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당사는 데이터를 보호해야 할 자산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개인 정보에 대한 승인 받지 않은 접속 및 공개를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도구(암호, 비밀번호, 물리적 보안 등)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 3자가 전송 또는 개인 통신을 불법적으로 수신, 접속할 수도 있으며 다른 사용자들이 사이트에서 수집한 개인 정보를 남용, 오용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귀하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지만 귀하의 개인 정보 또는 개인 통신이 항상 기밀 사항으로 남아 있다고 당사는 약속 드릴 수 없으며 또한 귀하는 이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買大利有限公司 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개인정보의 침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며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바이러스에 대비
2) 개인정보에 대한 직접적인 접근을 방지하기 위하여 데이터베이스의 보안기능을 이용하여 일부 정보는 열람할 수 없음
3) 인터넷망을 통한 해커의 불법적 침입에 대비하여 방화벽과 침입탐지 시스템을 사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함
4)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등 개인정보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로 제한하며, 그 이외의 인원이 개인정보에 접근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음
5) 전산실은 출입통제 구역으로 지정하여 허락된 인원만의 출입을 허용

제10조 (買大利有限公司 개인정보 관리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買大利有限公司 는 이용자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이용자에게 고지한 사항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買大利有限公司 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제9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에서 명시한 것과 같이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買大利有限公司 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 고충처리 담당자】
- Personal Information Management : CHA YONG IK
- 전자우편 : newshipget@gmail.com
제11조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買大利有限公司 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상단에 명시한 “제10조 (買大利有限公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를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買大利有限公司 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또는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중인 아래의 기관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홈페이지 : http://www.netan.go.kr
- 전화 : (국번없이) 18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홈페이지 : http://cybercid.spo.go.kr
- 전화 : 02-3480-3571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한국인터넷 진흥원 운영)
- 홈페이지 : http://privacy.kisa.or.kr
- 전화: (국번없이) 118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한국인터넷 진흥원 운영)
- 홈페이지 : http://privacy.kisa.or.kr
- 전화: (국번없이) 118

제12조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買大利有限公司 는 원활하고 향상된 서비스를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을 타인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買大利有限公司 는 사전에 다음 각 호의 사항을 모두 이용자에게 미리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
또한 買大利有限公司 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하단의 업체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또는 동의를 얻어 위탁 업무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공받는 자 : 주식회사 메타넷엠씨씨
- 이용 목적 : 주문상품의 배송안내, 고객상담 및 불만처리
- 제공 항목 :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개인통관고유부호, 스토어 ID, 결제정보
- 보유기간 : 쉽겟 회원 탈퇴시까지

*개인정보 제공받는 자 : WINNING ROAD GROUP LIMITED
- 이용 목적 : 중국 스토어 타오바오 구매대행 업무 및 중국 청도 현지 물류처리 업무 (입고, 검수, 포장, 반송, 출고 등)
- 제공 항목 :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개인통관고유부호, 스토어 ID, 결제정보
- 보유기간 : 상품 배송 완료일자로부터 3개월

*개인정보 제공받는 자 : ㈜ 인터내셔날비즈니스코리아
- 이용 목적 : 중국 청도 발송 상품의 해상운송, 수출입통관 및 국내택배 업무
- 제공 항목 :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개인통관고유부호
- 보유기간 : 상품 배송 완료일자로부터 3개월

*개인정보 제공받는 자 : GPS LOGIX, INC
- 이용 목적 : 미국 뉴저지, 오레건 현지 물류처리 업무 (입고, 검수, 포장, 반송, 출고 등)
- 제공 항목 :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개인통관고유부호, 스토어 ID, 결제정보
- 보유기간 : 상품 출고 일자로부터 3개월

*개인정보 제공받는 자 : 青岛大韩尚网络有限公司 (DHS)
- 이용 목적 : 중국 청도 현지 물류처리 업무 (입고, 검수, 포장, 반송, 출고 등)
- 제공 항목 :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개인통관고유부호, 스토어 ID, 결제정보
- 보유기간 : 상품 출고 일자로부터 3개월

*개인정보 제공받는 자 : ㈜국제로지스틱스
- 이용 목적 : 일본 도쿄 현지 물류처리 업무 (입고, 검수, 포장, 반송, 출고 등)
- 제공 항목 :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개인통관고유부호, 스토어 ID, 결제정보
- 보유기간 : 상품 배송 완료일자로부터 3개월

*개인정보 제공받는 자 : ㈜ CJ 대한통운, ㈜ 우체국 택배, ㈜ 대신택배, ㈜ 경동택배, GTS 신공항특송물류
- 이용 목적 : 국내 택배 배송을 위한 집하 및 발송 업무
- 제공 항목 : 성명, 주소, 전화번호
- 보유기간 : 상품 배송 완료일자로부터 3개월

*개인정보 제공받는 자 : 천지인관세법인
- 이용 목적 : 수입신고 및 통관 대행 업무
- 제공 항목 :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개인통관고유부호
- 보유기간 : 통관 완료 후 3개월

*개인정보 제공받는 자 : 제이엘합동관세사무소
- 이용 목적 : 수입신고 및 통관 대행 업무
- 제공 항목 :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개인통관고유부호
- 보유기간 : 통관 완료 후 3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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